펫클럽은 지난해 2월 CJ온스타일에서 ‘데이스포 테라픽 올스테이지(이하 데이스포 테라픽)’를 첫 선보이며 단숨에 홈쇼핑 1등 반려견 사료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데이스포 테라픽은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등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그레인 프리 사료다. 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 프리미엄 항산화 원료 아스타잔틴, 비타민E 등 별도의 영양제가 필요 없을 만큼 다양한 영양 성분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펫클럽 정성훈 대표는 “CJ온스타일과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매출 증대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아져 실제로 방송을 보고 매장에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 맞춤형 펫 사료, 반려인을 위한 정기 구독 서비스 등 다양한 펫 상품을 CJ온스타일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5일 단독 방송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 체험용 사료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의 10%인 최대 1만원 적립금 혜택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가격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