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연결하세요” 케이뱅크, 당근페이 제휴 이벤트

전선형 기자I 2022.02.23 09:20:53

당근페이 계좌연결하면 최대 1만1000원 지급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케이뱅크가 당근마켓의 간편송금·결제서비스 당근페이와 손잡고 최대 1만1000원을 지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는 당근페이와 계좌연결 제휴를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당근페이는 ‘지역 기반 생활금융플랫폼’을 표방하는 당근마켓의 간편송금·결제 서비스로 지난 14일 케이뱅크를 비롯해 20개 은행, 2개 증권사와 계좌연결 제휴를 맺고 전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는 5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이 당근마켓 앱 접속 후 홈 항목에서 바로 확인 가능한 게시글을 통해 케이뱅크 계좌를 새로 개설하면 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바로 케이뱅크 계좌에 현금 만원이 입금된다.

또 케이뱅크 계좌가 있는 고객이 당근마켓 앱에서 케이뱅크 계좌를 당근페이 연결계좌로 선택하면 당근페이 지갑에 즉시 1000원의 당근머니(당근페이 충전금)가 주어진다. 이전에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고객이 당근마켓 앱에서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이 계좌를 당근페이에 연결계좌로 선택해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최대 1만1000원에 상당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번 계좌연결 제휴를 시작으로 당근페이와 협력의 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당근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케이뱅크의 차별화된 편의성과 금융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케이뱅크는 생활밀착형 테크기업과의 제휴 협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디지털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