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적용된 시스템은 갤럭시 S·아이폰과 같은 스마트폰을 비롯, 갤럭시탭과 아이패드에서도 지원이 가능하다.
직원들은 모바일 원스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각종 차량정보, 재고현황 등을 조회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레고리 필립스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고객 등록, 계약서 작성 및 출고 예정일 등 기존 회사 프로그램이 깔린 사무실 내 컴퓨터에서만 가능했던 업무들을 외부에서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모바일 원스톱 시스템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고객편의를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한 온라인 견적 서비스와 정비 이력, 영업 및 서비스 지점 찾기 등 맞춤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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