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nterFN 강동완기자]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와 영어교육 전문브랜드 통문장영어교실(www.tongclass.com)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직가장들의 사회복귀지원을 위하여 통문장영어교실 ’위탁경영자‘ 공개 채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총 3천 만 원 상당의 무상 혜택이 주어지는 본 행사는 1차 사연심사를 통해 뽑힌 20명의 예비 대상자 중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선발된 최종 6명에게 통문장영어교실의 수도권 6개 지역의 ‘위탁경영자’ 자격을 부여하여 자기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된다.
최종 합격자의 경제적 여건을 감안하여 월 10만원의 활동비, 본사 사무 공간, 홍보물, 교재 등 총 3천 만 원 상당의 영업활동에 필요한 모든 사항들을 통문장영어교실((주)모퉁e돌)에서 무상 지원하게 된다.
또한, 이들이 벌어들이는 사업 수익금의 3%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금으로 환원될 예정이다.
본 행사의 참여는 1차 서류접수 마감일인 8월 17일(금)까지 자기소개서, 이력서, 참가사연을 인크루트 내 <내일지원> 캠페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주) 모퉁e돌 이철용 대표는 “본 캠페인이 평소 자기사업과 일에 대한 열정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창업의 기회를 가지지 못하는 대한민국 남녀 실직가장들에게 경제적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30, 40대 실직가장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의) 02-2678-4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