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픽, ‘딥슬립 에어베드’ 초도 물량 완판

김정유 기자I 2023.01.17 08:56:1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론칭한 애견 침구 제품 ‘딥슬립 에어베드’가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고 17일 밝혔다.

딥슬립 에어베드는 신소재인 ‘AIR-NEST’를 내장재로 탑재했다. 탄성과 지지력, 복원력이 우수하고 오염, 냄새, 변형, 세균 등의 걱정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수면에 최적화된 4세대 기능성 신소재다.

시중의 대다수 펫 침구는 솜과 라텍스 등이 내장재로 사용돼 솜뭉침과 오염자국, 냄새 등의 관리가 어렵다. 하지만 딥슬립 에어베드는 물 세척만으로도 시중 제품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고 쾌적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딥슬립 에어베드는 오는 20일 피피픽 공식사이트를 통해 정식 론칭된다. 출시를 기념해 ‘설레는 용돈 이벤트’도 진행한다. 20% 할인쿠폰(최대 2만원)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제로펫 스프레이’와 ‘펫타올’ 중 택1을 증정한다.

피피픽 관계자는 “실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브랜드 담당자들의 고민에서 시작된 딥슬립 에어베드는 가장 근본적인 청결만 해결해도 반려동물의 만족도가 올라간다는 점에서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건강하고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