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세사, 창립 30주년 기념 알러지케어 침구 '최대 70% 할인'

함지현 기자I 2022.09.30 09:00:00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百 매장서 ‘그랜드 세일 페스타’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웰크론은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가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능성 이불·침구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랜드 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웰크론)
웰크론에 따르면 세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그랜드 세일 페스타는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이불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폴란드 구스 차렵이불’과 ‘헝가리 구스 속통’ 등 구스다운 아이템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온성이 우수해 웰크론의 겨울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웰포그니’ 차렵이불도 50% 할인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 차렵베개세트’, 창립 기념상품으로 특별 제작된 ‘모노 이불패드세트’, 겨울 극세사이불 등 세사의 프리미엄 알러지케어 침구부터 다양한 소재의 침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웰크론의 ‘폴란드 구스 차렵이불’은 폴란드산 거위솜털을 130℃로 고온 건조해 박테리아 및 미생물을 살균함으로써 위생적으로 제조한다. 원단 사이에 벽을 세워 입체적인 공간을 만들어내는 ‘입체 봉제 방식’을 통해 털 빠짐과 쏠림 현상을 방지해 실용성을 높였다.

겉감은 웰크론 고유의 고밀도 극세사 원단인 ‘웰로쉬’를 적용하여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는 동시에 세탁 및 관리가 간편하고 감촉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불커버와 베개커버, 패드로 구성된 ‘모노 3점세트’는 웰크론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헤링본(빗각 배열 무늬) 패턴을 베이스로 모던함을 부각했다. 브라운 컬러에 얇은 화이트 라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세사 그랜드 세일 페스타 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대형 침구 세탁망 △고급 뱀부타월 △기능성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랜드 세일 페스타는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전국 50여개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도 웰크론 창립 기념 특별 할인이 적용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