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신세계L&B는 최근 론칭한 스페인산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를 소용량 330㎖ 캔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발포주 ‘레츠’ 소용량 330㎖ 캔 제품.(사진=신세계L&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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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츠는 지난 4월 500㎖ 캔으로 첫선을 보인데 이어, 이번엔 용량 부담을 낮춘 330㎖ 캔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마트의 경우 낱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소용량의 묶음상품이 인기를 끌고, 편의점 등 가정용 주류 시장의 경우 가볍게 마시기 좋은 소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분위기를 고려했다.
아울러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부터 오는 8월까지 강원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펍(pub) ‘비치얼스’와 협업해 레츠의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하고 특별한 세트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레츠 소용량 캔은 집에서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에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하기 좋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다”며 “소비자와 함께할 적극적인 마케팅까지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