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코리아, 신제품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04.29 09:00:00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제공=액센코리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T가전기기 제조기업 액센코리아가 무드램프 및 LED스탠드 조명을 탑재해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무드등 블루투스스피커’를 최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제품은 블루투스 5.0과 5W 출력의 고성능 스피커가 적용됐다. 탑재된 무드램프는 밝기를 조절해 취침용 무드등과 캠핑램프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LED조명의 경우 LED랜턴 및 독서용 침대 스탠드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조작 시에는 본체 상단에 구성된 터치식 버튼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와 LED조명을 연결하는 지지대는 실리콘 및 유연한 금속 재질로 제작되어 사용자에 맞게 높이와 각도 조절이 용이하고 지지대를 구부려 본체 고정 시 텐트에 걸어 캠핑용 램프로 활용할 수 있다.

가로·세로 10cm, 높이 24cm의 휴대가 간편한 크기로써 모던한 화이트컬러가 적용된 이번 제품은 사용환경에 따라 최대 3시간 연속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5PIN 충전 단자가 장착됐으며 AUX 단자를 연결하여 스피커로 활용하거나 TF카드 호환으로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할 수도 있다.

김철중 대표는 “이번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는 음악과 함께하는 취침이나 캠핑장에서의 분위기 있는 무드등, 독서할 때의 LED스탠드 조명, LED조명 연결 지지대를 조절해 LED손전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 감성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한층 깊어진 봄 날씨에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높은 활용도와 가성비를 선사하는 추천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