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은 폭넓은 연령층이 재밌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고자 설빙과 협업을 진행했다. 한국 전통의 맛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디저트로 유명한 설빙은 특히 ‘인절미설빙’, ‘흑임자찰떡설빙’ 등 대표 메뉴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복고풍 서체와 빈티지한 색감으로 옛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컵 형태로 휴대, 보관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푸르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친숙한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설빙의 대표 메뉴에서 착안한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은 농심의 장수 과자를 재해석한 ‘인디안밥 우유’, ‘바나나킥 우유’를 비롯해 국내 최초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통째로 갈아만든 아몬드우유’ 등 건강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가공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