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경기도 이천의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20일에 지산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리프트와 렌탈을 50% 할인해주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이한 지산리조트의 고객감사 이벤트다. 올 시즌동안 매월 20일(12월 20일, 1월 20일, 2월 20일)에 맞춰 진행한다. 또한 지산리조트는 내년 2월 20일까지 온라인 회원가입만 하면 매일 한번 씩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행상품권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4, 삼성스마트빔, 커피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지산리조트 시즌권, 무료 리프트/렌탈권, 리프트 40%할인권, 렌탈 50%할인권 등 지산에서 마련한 20주년 특별상까지 총 3만 명 이상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지산리조트는 방문객의 특성에 따라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우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생일을 맞은 사람과(주민 등록상 일주일 전후로 방문 시 가능) 군인/경찰/소방/국가유공자/장애인은 증명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리프트와 렌탈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앞둔 청소년과 대학생들은 매표소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리프트와 렌탈 40% 할인을 제공하며, 여기에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경우, 렌탈 50%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3자녀 이상인 가족에게는 다자녀 40% 할인이 적용되며, 16/17시즌권 구매자와 함께 스키장을 찾은 고객에게는 최대 동반 3인까지 리프트, 렌탈 3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KB/롯데/NH 카드고객들은 1일 4매 이내 리프트와 렌탈 30% 및 콘도식당 10% 현장할인도 가능하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개장 20주년을 맞아 20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산리조트는 지난 14일 야간부터 지산리조트 내 최장 코스인 7번 슬로프와 실버 리프트를 추가 오픈했으며, 17일부터 새벽 시간 오픈해서 운영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여행] 차가운 파도가 벗…강릉 겨울바다서 위로받다
☞ [여행+] 바다왕국 옮겨온 듯…'롯데월드 키즈파크' 개장
☞ [e여행팁] 韓 여행객 "먼저 지르고 나중에 계획"
☞ [e여행팁] 한국인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오사카·다낭'
☞ [여행] 유달산 올라 내려다본 '목포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