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출전 한국 선수 응원 이벤트 진행
KCC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원 댓글로 참여
31일까지 참여자 중 추첨 통해 소정의 경품 증정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KCC(002380)가 미국 여자프로골프(이하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KCC) 대회 후원을 기념해,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KCC가 LPGA 대회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에 출전하는 한국 선수들에게 응원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CC) |
|
KCC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신세계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ccworld 계정 팔로우 한 후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에 더해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댓글에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KCC가 후원하는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는 오는 28일부터 3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셰빌 골프&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고진영, 김효주, 류해란, 최혜진 등 세계 랭킹 상위권의 한국 선수들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