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마을식당, 요기요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이성웅 기자I 2020.09.14 08:37:17

100% 본사 지원 프로모션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새마을식당은 오는 1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자료=더본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힘든 시기를 보냈을 가맹점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상생안으로,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

새마을식당은 18일까지 5일간 요기요 앱으로 배달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메뉴 선택 후 결제 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배달 가능한 매장 정보 및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새마을식당 매장에서만 맛 볼 수 있던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 ‘7분돼지김치’를 비롯해 배달 전용 도시락 메뉴를 집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마을식당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맹점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본사 차원에서 배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배달 주문이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로 대두됨에 따라 향후에도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새마을식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