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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고가 브랜드들이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과 달리 로고를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에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르노는 한국이 럭셔리 패션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과 최근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 한국인의 해외여행 급증에 따라 면세점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내국인을 비롯한 글로벌 관광객까지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매장에서는 올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광택감 있는 글로시한 소재의 패딩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우아하고 볼륨감 돋보이는 디자인에 가장 기본적인 블랙 색상을 비롯해 그린,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구스 다운,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캐시미어실크와 같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패딩 제품들도 출시했다. 일반 패딩에 비해 촉감이 부드럽고 색상이 고급스러워 비즈니스 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에르노만의 기술력으로 생활방수도 가능해 실용적이다.
이 외에 브랜드 대표 기능성 라인인 라미나르 컬렉션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르노 담당자는 “아우터는 비싸더라도 질 좋은 제품을 사서 오래 입자는 인식이 있어 럭셔리 패딩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연말을 앞두고 외국인 관광객들을 비롯해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