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서울·부산·제주·인천에 위치한 국내 프리미엄 호텔 총 26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등 16개 호텔이, 부산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참여한다. 제주에서는 ‘제주신라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등 4개 호텔이, 인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2개 호텔이 참여한다.
이번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스위트룸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까지 포함해 호텔위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러피안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경우 전 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보다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연회비 15만원 이상의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에서 호텔별 예약 방식 및 혜택 확인 후 예약하면 된다.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방식은 호텔 별로 상이하다. 일부 온라인 예약의 경우 상세 안내 페이지에 기재돼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서울, 인천 지역의 경우 호텔별로 1박만 가능하며 다른 지역의 경우 2박까지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