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아제약 종합비타민 셀파렉스, '올영 라이브'서 최대 35% 할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7.20 09:15:2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는 H&B 스토어 올리브영과 협업을 통해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 에센셜 포맨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사진=셀파렉스)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의 콘텐츠 ‘남다른 자신감, 남다른 이벤트’에서 에센셜 포맨 제품을 최대 35%의 높은 할인가로 소개한다.

이번 혜택은 7월 20일 단 하루, 70분 동안만 진행된다. 하나만 사더라도 정가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5만 원 이상 구매할 땐 5%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얻을 수 있다. 구매인증, 퀴즈 등 라이브 방송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본품과 굿즈 손풍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파렉스 관계자는 “셀파렉스 에센셜 포맨은 에너지와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분을 고루 배합한 포뮬러로, 비타민 B군을 최대 1146%까지 함유된 제품”이라며 “높은 할인 혜택에 쇼핑백까지 포함된 구성인 만큼 무더위에 지친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파렉스는 라이프스타일, 연령, 성별 등 개인의 건강 타입에 따라 필요한 기능 성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여 온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마스터 브랜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