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테니스 코트를 연상케하는 모습의 팝업스토어에는 휠라 고유 테니스웨어인 ‘화이트라인(WHITE LINE)’을 비롯해 테니스화 ‘스피드 서브 T9’, ‘스트로크2 T3’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테니스 키(KEY) 아이템을 대거 선봬 눈길을 끌었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라인 테니스웨어는 테니스 퍼포먼스를 위한 ‘액티브 온’(Active On)‘, 운동 전후 또는 일상에서 테니스 감각으로 즐기기 좋은 ’액티브 오프(Active Off)‘ 두 가지 라인으로 테니스 트렌드를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 특히 액티브 오프 라인에서는 테니스 모티브를 디자인에 반영한 그래픽 티셔츠인 ’러브 테니스‘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팝업에서 컬렉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선수 및 고급수준 동호인용 ’스피드 서브 T9‘, 입문자용 ’휠라 스트로크2 T3‘ 테니스화 2종도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이 중 스피드 서브 T9은 휠라가 공식 후원 중인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 선수가 2022 프랑스오픈 참가 당시 착화한 경기화다.
테니스를 단순히 스포츠를 넘어 하나의 놀이문화로 여기는 MZ세대를 위해 코트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등 체험공간도 구성됐다. 팝업 벽면에 설치된 멀티비전에는 휠라 공식 후원 권순우 선수의 팝업 오픈 축하 영상 메시지와 1970-80년대 윔블던 5연속 우승 신화 주인공인 ‘비욘 보그’, 체코 출신 코트 여제 ‘카롤리나 플리스코바’, 지난해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복식 우승자인 ‘바르보르 크레이치코바’ 모습을 포함, 휠라의 테니스 DNA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가 재생돼 현장을 찾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휠라 테니스 제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휠라 관계자는 “MZ세대의 새로운 놀이터로 자리한 백화점에서의 테니스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휠라 테니스 유산을 감각적으로, 또 차별화한 모습으로 많은 소비자들께 전달하며 교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올 시즌 선보인 다양한 테니스 패션과 즐길 거리,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팝업스토어를 통해 휠라의 테니스 오리진을 직접 경험하는 자리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