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로 만든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단체 모임보다는 가족, 연인과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한 조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는 각종 해물과 옥수수, 소시지, 채소 등을 매콤한 양념에 찐 미국 남부식 해산물 요리로 크기가 큰 랍스터를 담았다. ‘단호박크림파스타’는 우유로 고소한 맛을 낸 크림소스에 단호박을 직접 으깨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렸다. 노란 단호박크림소스에 푸실리,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채소를 더했다.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는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스테이크에 시금치를 넣은 크림리조또를 곁들였다. ‘양갈비스테이크’는 양갈비에 스테이크 소스를 더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매시드 포테이토와 구운 야채 등도 동봉했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중 추첨을 진행해 100명에게는 선택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홈파티 신메뉴와 같이 ‘쿡킷’은 단순한 요리를 넘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끊임없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 브랜드”라면서 “소비자가 ‘쿡킷’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