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샤, 특허받은 주름개선 아이크림·패치 출시

김진우 기자I 2016.10.12 08:44:04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브랜드숍 미샤는 특허받은 주름 개선용 화장품인 ‘금설 기윤 아이크림&소침(小針)패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4만2000원)은 아이크림(10㎖) 1개와 소침패치 4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크림과 패치의 시너지 효과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소침패치는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등 피부 유효성분을 750여 개의 미세한 바늘로 만들어 피부 흡수율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킨 특허 기술의 주름 개선 패치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증숙 인삼수와 산삼, 녹용, 영지 등을 함유한 황금 발효 추출물로 눈가에 영양을 공급한다.

제품을 사용할 때는 아이크림을 먼저 발라 흡수시키고 패치를 사용하면 된다. 패치의 앞, 뒷면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눈 아래부터 눈꼬리를 따라 찍어 누르듯 부착해 준다. 이때 패치의 유효성분 부분에 손가락이 닿아 미세 바늘이 망가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부착한 패치는 30분 경과 후 제거해 준다. 눈가뿐 아니라 입가, 팔자주름 등 국소 부위에 사용할 수도 있다. 단 패치 사용 간격은 3일이 적당하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치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수량 종료 시까지 진행한다.

▶ 관련기사 ◀
☞ 미샤, 6~10일 최대 50% 가을 세일
☞ 미샤, 남성용 올인원 트리트먼트 에센스크림 출시
☞ 미샤, 니어스킨 더스트리스(Dustless) 시리즈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