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거킹, ‘헬로 디아블로 와퍼’ 출시...디아블로4 아이템 선착순 증정

윤정훈 기자I 2023.07.03 09:19:46

6월 출시 콜라보 제품 2종의 매력을 한번에
‘더블x더블’로 즐길 수 있는 패티와 소스가 특징인 메가 신제품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버거킹은 ‘디아블로IV(Diablo IV)’ 와의 화제의 콜래보레이션 시리즈 마지막 주자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디아블로)
‘헬로 디아블로 와퍼’는 ‘디아블로 IV’와의 협업을 기념하며 출시한 2종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의 후속 제품이자, 두 제품의 특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메가 신제품이다.

쫄깃한 블랙 번에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더블 패티와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두 배로 든든하며, 소스 역시 더블로 기존 신제품 2종에 들어간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달콤한 베이컨 잼의 조합이 환상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버거킹은 ‘디아블로 IV’와의 마지막 콜래보레이션 신제품을 기념하며, 3일(월)부터 협업 제품 3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할 경우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버거킹은 앞서 지난 달 5일부터 기간에 따라 버거킹에서만 제공되는 게임 아이템 4종을 증정한 바 있다. 아이템을 모아왔다면 이번 아이템까지 획득하여 총 5종으로 구성된 강령술사 전용 ‘섬뜩한 찡그림’ 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버거킹은 16일까지 선릉역점을 ‘버거킹 지옥점’ 컨셉 스토어로 단장하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과 ‘디아블로 IV’ 캐릭터 월, 영수증 포토 프린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대립하는 게임 속 두 캐릭터처럼 상반된 매력의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의 고민을 해결할 이번 신제품은 두 제품의 특징을 한 번에 ‘더블x더블’로 즐길 수 있는 끝판왕 급 제품”이라며 “더블 패티와 블랙 번 등으로 한층 더 높아진 풍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