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매니아는 마블 콘텐츠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가장 사랑받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소비재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매년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 ‘마블 파워 챌린지(Marvel Power Challenge)’를 개최한다.
마블 파워 챌린지는 친구, 연인, 가족 등 주변 지인들의 모습에서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마블 히어로가 지닌 내면의 파워를 찾아 본인의 SNS에 올리고 ‘마블매니아2020’, ‘마블파워챌린지’ 해시태그를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마블 브랜드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직접 마블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종합 마블 체험 공간으로 꾸며진 오프라인 스토어도 운영된다.
코엑스점과 AK 수원점을 포함한 공식 마블 컬렉션 스토어 7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마련된 마블 컬렉션 팝업 스토어에서 시공사, 핫토이, 비스트 킹덤 등과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마블 관련 상품 판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는 4월 23일부터 어벤져스 시리즈 전편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재개봉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CGV 영화 관람 고객은 CGV 씨네샵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마블 인기 캐릭터 일부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네이버, 11번가, 홈플러스, 쿠팡 등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블 인기상품 온라인 프로모션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