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하이마트 공식입점..판매채널 경쟁력 확보

김성곤 기자I 2014.04.07 09:22:10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코웨이(021240)가 판매채널 다양화를 위해 하이마트 전국 주요매장 50개 지점에 공식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 방문판매, 홈쇼핑에 이어 시판까지 강화하며 판매채널 경쟁력을 확보하게 된 것. 코웨이는 특히 해당 매장 내 코웨이 정수기만을 독립적으로 전시하는 ‘브랜드존’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타사 대비 확실한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존에는 두께 18㎝의 작은 크기에 첨단 기술을 집약시킨 ‘한뼘2’ 정수기를 포함한 주요제품 7개가 전시된다. 또 고객들이 코웨이의 필터 기술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필터 홍보존’도 함께 꾸며진다.

한편, 코웨이 제품이 입점할 하이마트 지점은 압구정점, 주안점, 수원시청점 등 주요 대형매장이다. 회사 측은 올해 안으로 전국 50개 지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하이마트에서 렌탈 가능한 코웨이 제품은 정수기 전제품이며 앞으로 공기청정기, 비데 등으로 렌탈 상품을 확대할 예정이다.

강성호 코웨이 PI본부장은 “이번 하이마트 입점으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며 “국내 넘버원 환경가전서비스기업에 걸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새봄맞이 홈케어 고객이벤트' 진행
☞코웨이,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마스크 37만개 배포
☞코웨이, 협력사와 ‘에너지 효율화 상생협력 협약’ 체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