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노브랜드, 하이트진로와 ‘두꺼비 홈술포차’ 협업상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12.08 06:00: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마트(139480)는 자사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000080)와 함께 ‘두꺼비 홈술포차’ 협업 상품 5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이마트
이번 협업 상품은 ‘불오징어 스낵(90g, 1480원)’, ‘직화무뼈 불닭발(150g, 4580원)’, ‘당면쏙 어묵탕’(152g, 1980원), ‘칼칼포차 우동(206.3g, 2780원)’, ‘양파 감자전믹스’(180g, 2580원) 등 총 5종이다.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지닌 친근한 이미지를 더한 간편 안주 라인업이다.

5종 모두 구매해도 1만 3400원이어서, 집에서도 푸짐한 안주 한상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해당 제품은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1일부터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는 올해부터 브랜드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슈퍼말차’, ‘사과당’, ‘아우어베이커리’와 손잡고 출시한 디저트 협업 시리즈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78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노병간 이마트 노브랜드 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 상품은 하이트진로와 협업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술 트렌드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내년에는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콜라보 라인업을 확대하고, 트렌디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며 노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다양한 고객층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