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협업은 서울스토어와 게스의 오랜 신뢰와 성과가 토대가 됐다. 서울스토어는 최근 3년간 게스와의 협업으로 플리스자켓, 패딩 등 겨울 아이템을 여름에 판매하는 마케팅 협업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둬왔다. 지난해 8월 진행한 겨울 게스 플리스 판매기획전에서는 일평균 거래액이 550% 성장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게스 2022 F/W 시즌 프리오더 상품은 총 3종으로 △게스 여성 레글런 크롭 푸퍼 △그레이톤 와이드 데님팬츠 △삼각 포인트 하프집업 맨투맨을 선보인다.
특히 △게스 여성 레글런 크롭 푸퍼 제품은 올해의 ‘수지 패딩’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이템은 세미 오버핏의 숏패딩 스타일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덕다운 충전재는 오리털을 채취하는 전과정에서 동물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을 인증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과 데님팬츠 아이템도 프리오더로 준비했다. △게스 삼각 포인트 하프집업 맨투맨은 스트라이프 원단에 삼각 고무와펜 로고로 포인트를 줬고 살짝 크롭한 기장감에 여유있는 핏감으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게스 그레이톤 와이드 데님팬츠는 투버튼 디테일과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허리라인은 더욱 슬림하게 연출 가능하며, 허리부터 밑단까지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크롭한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스토어는 게스 신상품 프리오더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4주간 프리오더를 진행하고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수지 베스트 화보 투표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게스와 함께한 수지 화보 중 베스트 화보컷을 골라 서울스토어 인스타그램에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수지가 착장한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서울스토어 관계자는 “지난해 ‘수지 패딩’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게스의 푸퍼(숏패딩) 라인을 서울스토어에서 처음으로 공개하게 됐다”며 “서울스토어는 앞으로도 브랜드 단독전, 프리오더, 온라인 팝업스토어 등 브랜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협업으로 Z세대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패션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