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내 맘속에 저장~”…롯데마트 ‘워너원 피규어’ 낱개 판매

강신우 기자I 2017.08.18 08:40:19

오는 31일까지 낱개 판매 진행

(사진=롯데마트)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워너원 피규어’의 낱개 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는 기존 11인 세트로만 예약판매 했던 ‘워너원 피규어(4인치)’를 고객이 좋아하는 멤버의 피규어만 구매할 수 있도록 멤버 개별로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워너원 피규어’를 개별 판매하는 매장은 서울역점, 청량리점, 은평점, 김포공항점, 수원점, 부산광복점, 대구율하점, 광주수완점, 원주점, 제주점, 대덕점, 전주점, 성정점, 춘천점, 포항점, 울산진장점, 마산양덕점, 부산점, 창원중앙점, 잠실점 등 총 20곳이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및 토이박스 매장으로 한정되며 구매는 해당 매장의 토이저러스(토이박스) 고객센터에서 가능하고 오는 10월 9일부터 구매한 매장에서 현장 수령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예약 판매했던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4인치)’도 24만8000원에 구매 가능해 예약판매 기간을 놓친 팬들에게도 ‘워너원 피규어’를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해당 기간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피규어 현장 수령 시 워너원 대형 브로마이드도 증정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MD “팬들의 성원으로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와 더불어 각 멤버별로 피규어를 각각 판매하기로 결정했다”며 “가까운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본인이 원하는 멤버의 피규어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