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를 아우르는 중장년 파티

노컷뉴스 기자I 2009.12.15 11:45:00

이문세, 심수봉, 변진섭, 조용필, 혜은이 등 대형 가수들 디너쇼 이어져



[노컷뉴스 제공] 연말연시는 젊은이들만의 시간이 아니다. 30~40대 이상 음악팬들도 만족할만한 다양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조용필 이미자 심수봉 혜은이 등 대형 가수들의 디너쇼는 부모님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값지다.

◈ 이문세 ‘붉은노을’

콘서트에서 관객과 친밀한 소통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문세가 올 한해 9월에 시작된 ‘붉은 노을’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에게 만족을 안겼다. 부산, 수원, 과천, 대구, 대전, 창원, 성남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이 여세를 연말까지 이어간다. 12월 23일~26일 이화여대 대강당. 31일 부산 벡스코.

◈심수봉 '크리스마스 디너쇼'

데뷔 3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 심수봉이 여느해처럼 디너쇼로 팬들을 만난다. 2010년까지 이어지는 30주년 투어공연의 한 무대다.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라는 게 기획사의 설명이다. '그때 그 사람' '올 가을엔 사랑할거야'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송이 장미' 등 무수한 히트곡이 펼쳐진다. 12월 25일 26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홀.

◈변진섭 '2009 변진섭 동문회 콘서트'

송년회와 콘서트를 접목한 하이브리드 콘서트. 송년회 분위기와 어울리게 카스 맥주와 코스안주가 제공되는 카스비어파티(Cass Beer Party)가 공연 전 열린다. 내년에 발표되는 신곡 ‘몹쓸 사랑’ ‘눈물이 쓰다’를 비롯 ‘너무 늦었잖아요’, ‘너에게도 또다시’ 등 주옥같은 히트곡이 펼쳐진다. 비보이(B-boy)의 안무를 선보이는 등 신선하고 젊은 감각으로 변신한다. 12월 26일 서울 강남 센트럴시티 6층 밀레니엄홀.

◈인순이 '아듀 2009 인순이 콘서트 레전드 엔 포에버'

열정의 디바 인순이의 공연도 빠질 수 없다. 최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도전으로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인순이의 공연답게 뜨거운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30일과 31일에는 체육관 공연과 다른 느낌의 디너쇼도 준비했다. 12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송대관 '송년 디너쇼 포에버'

'트롯트계의 황제' 송대관이 유쾌한 디너쇼를 연다. 포에버라는 타이틀로 9번째 공연이다. 1부에서는 디너와 함께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영상물을 즐긴다. 2부에서는 신곡 '분위기 좋고' 등 주옥같은 히트곡이 펼쳐진다. 어눌한 사투리와 뛰어난 순발력으로 재치와 유머를 안기는 공연이다. 12월 23일 24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
 

◈혜은이 '송년 골든 디너쇼'

팬들과 함께하는 데뷔 35주년 기념 디너쇼다. 남편 김동현과 각종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혜은이가 진솔한 사랑 이야기로 연말을 채운다. 다채로운 볼거리로 만족을 안긴다는 계획이다. 12월 19일 20일, 서울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

◈이미자 '노래 50년 기념 특별디너쇼 인 서울'

50년을 한결같이 노래해온 이미자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이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수석 조리장이 준비한 이미자 특선코스 요리가 함께 제공된다. 주옥같은 노래와 이미지의 애틋한 삶 이야기가 함께 펼쳐진다. '가요무대'를 진행했던 김동건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12월 2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

◈조용필 '2009 조용필 & 위대한 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가왕 조용필의 노래 인생 40년을 아우리는 대규모 공연이다. 숨막히게 이어지는 히트곡과 웅장한 무대, 조용필이 변하지 않는 가창력이 어우러진 최고의 공연이다.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세대들에게도 익숙한 레퍼토리가 끊임없이 이어진다. 대한민국에서 최다 관객을 불러모은 공연이다. 12월 18일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장윤정 '크리스마스 디너쇼'

5년째 단독 디너쇼를 이어가는 장윤정이 올해에도 팬들을 만난다. 매년 중장년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어머나' '장윤정 트위스트' 등 히트곡을 비롯,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다양한 노래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채운다. 12월 24일 2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27일 28일 부산 롯데호텔.

◈ 추가열 '크리스마스 콘서트'

2002년 1집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로 큰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연말 공연을 연다. 추가열표 자연주의 포크송과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가 마련된다. 12월 24일 25일, 숙명아트센터 씨어터S.

◈임창제 ‘크리스마스 꿈 디너콘서트’

포크듀오 ‘어니언스’의 임창제가 데뷔 35주년을 결산하는 무대를 갖는다. 임창제는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활용해 방송 DJ, 리포터 등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매년 콘서트를 열어왔다. 지난 시절의 진한 향수를 자극하는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12월 24일 서울 리베라호텔 베르사이유홀.

◈박강성 '송년 디너 콘서트'

미사리 대통령, 미사리 서태지로 불리는 박강성이 송년 디너콘서트 연다. '장난감병정' '내일을기다려’ 등 히트곡과 크리스마스 캐럴 등을 들려준다. 12월 24일 25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두베홀.


▶ 관련기사 ◀
☞연인과 함께하는 로맨틱 연말을 꿈꾼다면
☞무대는 ''엄마열풍''…모성애 자극 ''엄마''제목 연극 잇따라
☞섹스·출산·육아 파헤친 연극 ''엄마들의 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