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전남지역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개최

안재만 기자I 2009.07.07 10:04:04
[이데일리 안재만기자] 대신증권(003540)이 전남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7일 전라남도 지역 대학생들의 금융경제 이해와 건전한 투자마인드 함양을 위해 전남도청 및 전남지역경제인협회와 공동으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8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대회기간은 13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7주간이다. 주식, 선물옵션, 외환거래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전라남도 내 대학생 및 도내 고교 출신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U-사이보스 글로벌의 모의투자 시스템을 이용해 사이버머니로 투자하게 된다.

이번 대회 각 부문 상위입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수여하고, 주식, 선물·옵션 1위 수상자에게는 대신증권 입사지원시 우대한다.

참가신청은 대신증권(www.daishin.com), 전남도청(www.jeonnam.go.kr), 전남경제인협회(www.jrea.or.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남해붕 대신증권 토탈서비스전략부장은 "이번 대회는 금융산업을 이끌어갈 젊은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관 형성과 건전한 투자마인드 함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문의 : 대신증권 고객지원센터(1588-4488)

▶ 관련기사 ◀
☞대신증권, 포항지점 이전
☞대신증권, 7월 파워재테크 특강 개최
☞대신증권, 4일 김포지점서 투자설명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