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은 비건 브랜드인 그로운 알케미스트와 헌터랩을 최근 LDF BUY에 론칭했고, 코라 오가닉스를 이달 중으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LDF BUY는 롯데면세점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지난해 6월 오픈한 온라인몰로,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상품 소싱 및 판매를 담당한다. LDF BUY의 올 1분기 매출은 직전 분기 대비 약 80%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로운 알케미스트’는 천연 유래 성분 사용 기술력으로 유명한 호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환경을 해치지 않는 유리 및 플라스틱 패키징이 특징이다.
‘헌터랩’은 피부 민감성 및 합성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오가닉 브랜드로 현재 호주, 뉴질랜드, 중국 등에서 200개의 프리미엄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헌터랩의 모든 화장품 용기는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론칭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진 ‘코라 오가닉스’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천연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만든 것이 특징인 브랜드다. 노니 추출물, 카하이 오일, 캐비어 라임, 카카두 플럼 등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유기농 성분과 비타민 A, C, E를 배합해 화장품을 제조한다.
LDF BUY는 이번 비건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비건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고, 최대 2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이달 15일까지 롯데카드로 12만 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하며 △LDF BUY 앱을 통한 첫 구매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권을 연말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