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은 SK텔레콤이 최근 요리와 맛집에 대한 높은 사회적 관심을 반영해 T멤버십 고객에게 특별한 요리를 선물한다는 취지로 마련한 행사로 지난해에는 해외 스타 셰프 5인을 초청해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의 식사를 고객에게 제공한 바 있다.
올해 SK텔레콤은 이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Table 2015’를 선보인다. SK텔레콤은 빅데이터 분석 기법 활용을 통해 선정한 SNS에서 사랑 받는 레스토랑 100곳(Table Taste 100)을 소개하고, 그 중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레스토랑 50곳에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또한, 메뉴도 한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 등으로 다양화 해 고객이 자신의 소재지와 취향에 따라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Table 2015’ 행사는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응모기간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1만명과 동반 고객 1만명 등 총 2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Table 2015’에 참여하고자 하는 T멤버십 고객은 10월 5일부터 11월 8일까지 ‘Table 2015’ 공식 홈페이지(http://www.table2015.com)에서 본인과 동반 1인 또는 특별한 식탁을 선물하고 싶은 2인을 지정해 응모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응모 기간 동안 식사기간에 따라 일주일에 한번씩 총 5회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되지 않은 고객은 다음 회차 추첨에 다시 응모할 수 있다. ’Table 2015’에 당첨된 고객은 레스토랑 초청장과 함께 꽃다발도 선물 받는다.
‘Table 2015’에 당첨된 고객은 1인당 1만원(동반고객 예약금 포함 총 2만원)의 예약보증금을 입금 해야 한다. 예약보증금은 고객이 예약한 날짜에 행사 참석 시 환불되며, 행사에 불참할 경우에는 결식아동 등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Table 2015’ 참여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지우(Le jiu)’의 정호균 셰프는 “’Table 2015’의 콘셉트와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잘 맞아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행사가 더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에게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요리를 맛보는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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