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 "지펠과 함께 `수납의 달인` 되자"

서영지 기자I 2011.07.25 11:04:00

스마트 수납 세미나 개최…자투리 채소 보관법 등 수납법 제시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주부의 살림 고민을 해결해주는 `지펠 스마트 수납 캠페인`의 하나로 `스마트 수납 세미나`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펠 그랑데스타일840의 제품력을 알리고 주부들에게 냉장고 수납에 대한 비법을 전수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서울 논현동 삼성 솔루션 전시장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쇼호스트 정윤정 씨가 진행을 맡았다. 또 `똑똑한 수납`의 저자이자 수납 전문가인 조윤경 씨가 초청됐다.

이들은 집안 정리의 기본 원칙부터 자투리 채소 보관법, 생선과 육류 보관법 등 효율적인 냉장고 수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주부들로부터 호평을 얻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수납 전문가 조윤경 씨(오른쪽)가 쇼호스트 정윤정 씨(왼쪽)와 함께 `스마트한 냉장고 수납` 비법을 설명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 달까지 총 5회에 걸쳐 지펠 그랑데스타일840 홈페이지(www.grandestyle.com) 세미나 당첨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주부와 예비주부에게 전문가로부터 살림 비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교육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부들로부터 지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英서 잘나가는 `갤스2`…옵티머스 3D는?"
☞맥 못추는 대형주..시총상위주 `휘청`
☞코스피, 하락 출발..`美 부채협상 난항`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