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디저트 메뉴 '스낵킹즈' 확 바꿨어요"

정재웅 기자I 2012.12.06 10:21:58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버거킹이 디저트 메뉴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버거킹은 디저트 메뉴 포트폴리오인 ‘스낵킹즈’를 오는 8일부터 새롭게 진행해 맛있고, 실속 있는 메뉴를 찾는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버거킹의 디저트 메뉴 라인 ‘스낵킹즈’는 배가 출출한 고객들이 가볍게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도록 메뉴를 개선했다. 간단한 아침이나 점심, 또는 이른 저녁을 찾는 고객에 맞춘 메뉴들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 부담 없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새콤 달콤한 딸기의 풍미가 입맛을 돋우는 딸기 바이츠(2조각)가 새로운 메뉴로 추가됐다.

새로워진 버거킹 ‘스낵킹즈’는 총 3가지 가격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저렴한 가격대인1000원 메뉴는 바로 내려 제공하는 버거킹 프리미엄 아메리카노와 스몰 후렌치 후라이’ ‘스몰 어니언링’로 구성했다.

1500원 메뉴는 디저트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딸기 바이츠 2조각과 선데 아이스크림(딸기·캬라멜), 버거킹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완성한 치킨 텐더 4조각이 제공된다. 1900원 메뉴는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불고기버거’와 ‘불고기 치킨 크리스피 버거’, ‘에이드(오렌지·자몽)’3종이다. 이와 함께 핫초코도 1200원에 판매한다.

전 매장에서 시행되지만, 특수 매장인 인천공항, 인천공항 1점, 잠실야구장, 문학야구장, 용평리조트, 오션월드, 대명비발디, 센텀시티, 인천신세계 9개점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한편, 버거킹의 스낵킹즈 행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의 SNS 전 채널인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