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최근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 막걸리의 맛과 영양성분 등 미용효과에도 크게 주목 받는 점에 착안해 막걸리 발효화장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대표 한류화장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올 3월 일본에서 시니어 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더골든샵(THEGOLDENSHOP)을 론칭하고 주력제품으로 `막걸리 화이트 톤업` 라인을 출시해 현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국내 고객 및 국내 매장을 찾은 일본 등 아시아 고객의 요청이 잇따르자 이번에 `하얀빛 막걸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막걸리의 자연발효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수분 및 탄수화물,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을 환하게 관리해준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아시아 시장에 막걸리의 영양 및 미용효과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이번 제품이 한류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생건 오휘, 안면기형아동 위한 캠프 공식후원
☞더페이스샵, `6일 단하루` 전품목 20% 할인
☞LG생활건강, 10대 전용 비비크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