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한층 더 완벽해진 텐션감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젝시믹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셀라퍼펙션에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소재는 젝시믹스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뛰어난 천연 감촉을 재현한 셀라 원단으로, 부드러운 느낌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레깅스 앞부분에 있는 절개선을 없애 Y존 부각을 완벽하게 커버할 뿐만 아니라, 입체 패턴으로 힙 라인 밑살이 접히는 현상을 막아주는 등 고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반영해 주목된다. 허리 부분에는 미세한 밴드를 삽입하고 안과 겉면에 3중 디자인을 더하여 운동 중 옷이 말리는 불편함까지 최소화했다.
허리는 복부를 완벽하게 감싸는 하이라이즈핏과 U자 형태로, 힙 부분은 V라인으로 제작해 다리는 더욱 길어 보이고, 힙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더해지도록 디테일한 부분에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러셋퍼플, 네오민트, 멜로우그레이, 시크핑크 등 따뜻한 봄에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총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골라 입는 재미까지 더했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다음달 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셀라업텐션 레깅스는 평소 고객들의 의견이 디테일하게 반영된 제품으로, 더욱 완벽한 체형 보정 효과와 편안하고 몸에 꼭 맞는 핏감이 돋보인다”라며 “코로나19 이슈로 야외 운동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홈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산뜻한 컬러와 몸에 착 감기는 셀라업텐션으로 기분전환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년부터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글로벌 각지로 수출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일본 현지 법인을 설립하기도 했다.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수출 국가를 늘려 해외 매출 비중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