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유럽, 대양주, 중앙아시아, 동남아, 일본, 중화권 등 총 48개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6월 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할인코드 ‘할인왔오’를 입력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노선별 할인율은 일본·중화권·동남아 노선이 최대 15%, 유럽·중앙아시아 노선은 최대 10%, 대양주 노선은 최대 8%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하고 5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할인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쿠폰(3만원)’도 함께 제공된다. 이 쿠폰은 여름 성수기 이후인 8월 24일부터 내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는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되며, 장거리 노선 예매자의 경우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포함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유익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