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충청 최대 규모 체험형 매장 오픈

김영환 기자I 2024.05.29 08:47:01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 1325.62㎡ 규모 오픈
프리미엄 매트리스 포함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프레임 전시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에이스침대는 충청 지역에서 가장 넓은 면적의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은 도내 에이스침대 매장 중 최대 규모인 1325.62㎡(401평)의 넓은 공간으로 조성됐다. 상업시설이 밀집한 용문역 네거리에 위치해 방문이 편리하다. 용문역 6번 출구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체험존에서 총 11조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다. 조명 밝기를 조절해 실제 침실에서 숙면을 취할 때와 유사한 환경을 제공한다. 각 층별로 마련된 다양한 컨셉존을 통해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브랜드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 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까지 모두 전시한다.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및 최신 침대 프레임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침대 ‘BMA1150’과 앤티크 스타일의 클래식 침대 ‘BSA132’ 등 가족 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들이 준비돼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ESA 베개 속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지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은 에이스침대의 48번째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으로 대전 서부권 핵심 번화가인 용문역 네거리에 위치해 있어 신규 고객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