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 여행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한다.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했으며,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등 3종류가 먼저 출시된다. 이어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 출시한다.
굿즈 3종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기내에서는 7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