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지역 취약계층에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김은경 기자I 2023.12.12 08:45:09

안양 독거노인 250여명에 방한용품 전달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LS일렉트릭(LS ELECTRIC(010120))은 경기도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명에 5000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하는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평소 회사의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LS일렉트릭은 2014년부터 각 사업장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용품, 겨울철 난방용품을 기부 등 각 계층과 시즌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수시로 강추위가 자주 찾아오는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구성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S일렉트릭 임직원 봉사단이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지역 독거노인에 방한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LS일렉트릭)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