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성남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식재료 전달

박순엽 기자I 2021.09.10 09:26:59

8일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
한화테크윈·한화정밀기계도 함께 참여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8일 경기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활동으로 열렸으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와 그 자회사인 한화테크윈·한화정밀기계 등 3개사가 함께 참여했다. 전달식엔 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테크윈·한화정밀기계 임직원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날 행사에서 임직원이 준비한 쌀과 간편식품 등이 포함된 ‘식재료 세트’를 성남지역 독거노인 500가구에 전달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올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께 한가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장 나눔 행사’와 ‘명절맞이 생필품 지원’ 등 각종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함께 멀리’라는 경영철학 실천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현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왼쪽)와 이덕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이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한가위 희망나눔’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