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해피투게더’는 코웨이 최초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색 판매인 모집설명회로 격화되는 시장 경쟁 속에서 우수 판매인력을 선점하겠다는 코웨이 측의 의지다. 그동안 판매인 모집은 각 지역별로 진행돼왔지만 이번에 전사적인 차원의 모집설명회를 개최한 것.
모집 설명회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문가와 함께 하는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한 토크와 HP 업무소개 세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건강 힐링 토크 세션에는 최창호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심리학 박사와 김오곤 대한한의학연구소장을 초빙해 정신적·신체적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열띤 토론과 아토피, 천식, 감기, 성장, 스트레스 등 건강상식 관련 Q&A가 진행된다.
모집 설명회는 오는 17일(서울 코웨이 본사), 18일(대구 그랜드호텔), 19일(부산 국제신문빌딩) 3일에 걸쳐 시행될 예정이며 참가 제한은 없다. HP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코웨이 환경가전제품의 판매를 전담하고 있으며 6월 기준으로 전국에서 2200여명이 활동 중이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정보 전달 및 상호 교감이 가능한 이색 형식의 판매인 모집 설명회를 통해 HP의 비전과 역할을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도 가족건강과 직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웨이, 2분기 외형성장 강화 기대-IBK
☞[포토]"아빠가 만든 정수기 최고" 코웨이, 가족 초청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