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브 '듀얼 모공패드&수딩젤크림', 와디즈 펀딩에서 선봬

이윤정 기자I 2021.07.12 09: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미니멀라이프 뷰티 브랜드 ‘엘러브(L’LOVE)’가 첫 수분라인 신제품 ‘엘러브 듀얼 모공패드&수딩젤크림’을 오는 7월 13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러브 듀얼 모공패드&수딩젤크림은 여름시즌을 겨냥해 미니패드와 수분크림이 2in1 듀얼 용기에 담긴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쿨링감의 수분케어가 특징이다.

(사진제공=엘러브)
상단의 ‘미니 모공 패드’는 얼굴 전용 미니 사이즈의 미니패드 1장으로 피부결 정돈 및 수분/진정/모공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약산성 토너/에센스 패드이다. 또한 포타슘알룸과 오르소시폰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여기에 패드 원단까지 비건인증을 받은 순면패드를 사용해 제작됐다.

하단의 ‘수딩젤 크림’은 정제수 대체 병풀추출물 및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함유하여 수분 공급, 쿨링감을 통한 피부 진정에 집중한, 젤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이외에도 건강한 피부 관리의 핵심은 많이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 흡수율을 높여야 한다는 엘러브의 제품 철학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 엘러브 듀얼 모공패드&수딩젤크림에도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Cerapresso 특허기술을 사용한 포뮬러를 적용했다.

(사진제공=엘러브)
관계자는 “이번 듀얼케어 수분라인에서는 모공패드와 수딩젤크림으로 여름철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모공 늘어짐과 피부 온도 상승에 주목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제형부터 사용감, 효능 성분까지 오랜 연구와 기획 끝에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엘러브는 이번 펀딩을 통해 신제품 엘러브 듀얼 모공패드&수딩젤크림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한정수량)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알림신청 이벤트, 체험단 이벤트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엘러브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는 7월 13일부터 7월 25일까지(월요일 휴무) 2주간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열릴 계획이다.

엘러브의 제품과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알렛츠샵, 위즈위드, LF MAL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