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 '얼리썸머 홈케어 기획전'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06.07 09:12:27
(사진제공=오멜론)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이 6월 한 달간 바캉스 시즌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공식몰을 통해 피부 타입별 세트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 홈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멜론에서 제안하는 총 3가지 세트를 온라인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구성은 피부 타입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높은 기온으로 건조하고 열이 오른 건성피부는 즉각적인 쿨링과 수분케어가 가능한 건성피부 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오메가 인젝션 미니와 히알루파인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분과 늘어난 모공이 고민인 지성 피부라면 지성피부 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딥 클렌징이 가능한 XO마스크팩과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더마쿨러와 카밍 수딩겔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모든 피부 타입에 추천하는 모든 피부 추천 세트에는 더마힐러와 카밍 수딩겔이 구성되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기획전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오메가 LED 거울을 증정한다.

오멜론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고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여름 홈케어 추천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멜론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