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유니버셜은 미국 4대 방송사인 NBC와 헐리우드 최대 영화사인 유니버셜이 합병한 회사로, 미드 및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최대 방송·영화 미디어 사업자다.
이번에 국내에 독점 제공되는 VOD 콘텐츠에는 단 한번도 소개된 적이 없는 ‘히어로즈 시즌5: 리본’과 ‘12몽키즈’ 등 6개 타이틀 72편이 포함돼 있다. 6개 타이틀은 최대 4개월간 LG유플러스가 독점 제공한다.
특히 최신 미드가 미국 현지 방송 직후 국내에 실시간 VOD로 동시 방영된다는 점에서 파격적이라는 평가다. 9월 25일 미국에서 첫 방송될 예정인 ‘히어로즈 시즌5: 리본’의 경우, 현지 방영 직후 국내에서 유플러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전 세계 초능력자들의 영웅담을 담은 세계적인 인기 TV 시리즈이다. 지난 시즌1의 경우 미국 평균 시청률이 1250만 가구에 달했다.
오는 10월 미국에서 방영 예정인 ‘미국판 사랑과 전쟁’ ‘새티스팩션(Satisfaction) 시즌2’도 현지 방영 직후 국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새티스팩션’은 부부의 눈을 통해 결혼생활 만족도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올 1월 시즌1이 방송되고 내년 1월 시즌2 제작을 앞두고 있는 ‘12몽키즈’도 함께 제공한다. ‘12몽키즈’는 동명의 영화를 모티브로 인류의 멸망을 가져올 치명적 전염병의 근원을 없애기 위해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New 음성무한 및 Video 데이터 전 요금제(29.9~100) 가입고객 등 LTE비디오포털 및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 가입자는 매일 제공되는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통해 최신 미드를 부담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 시즌1~4’는 유플릭스 무비에서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NBC유니버셜 최신 미드 독점제공을 기념해 10월 18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1등 1명에게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는 항공권 및 입장권(2매)을 증정한다. 70만원 상당의 LG 미니빔(5명), 보조 배터리(3,000명),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구매쿠폰(1천원) 100% 경품도 선물한다.
▶ 관련기사 ◀
☞[포토] BDBEBC 회장, LG유플러스 IDC ‘평촌 메가센터’ 방문
☞LG유플 "홈IoT서비스 신청 40일만에 2만명"
☞LG유플, 교보생명 포기로 인터넷은행 힘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