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렌탈 '롯데렌탈'로 사명 바꾸고 새출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보경 기자I 2015.06.22 09:09:51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kt렌탈은 사명과 렌터카 브랜드 명을 ‘롯데렌탈’ ‘롯데렌터카’로 각각 변경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6월 초 롯데그룹의 인수절차가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으로 사명 및 브랜드 명 변경을 추진해왔다.

롯데렌탈은 새로운 심볼마크인 ‘다이내믹 L(Dynamic L)’도 공개했다. 롯데의 ‘L’과 렌터카의 ‘r’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여 자동차와 도로를 형상화했다. 새로운 로고 디자인과 심볼마크는 롯데렌터카 전국 지점 간판, 인테리어와 홈페이지, 제작물 등에 7월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롯데렌터카 인지도 제고를 위한 광고, 프로모션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신규 브랜드 출범을 기념해 6월 22일부터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 이용고객에게 롯데제과의 ‘핸디카페’ 초콜릿을 선물로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7월초부터는 새로운 TV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이번 사명 및 브랜드명 변경은 유통·서비스 분야의 최강자인 롯데그룹의 일원으로서 국내를 넘어 아시아 1등 기업으로 도약하는 새로운 출발”이라며 “롯데그룹의 다양한 생활문화서비스와 연계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