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소파란 스위치를 조작하면 침대형으로 변하는 기능성 소파를 말한다.
한샘 소파 스테디셀러인 ‘로렌스’, ‘제네스’에 전자동 리클라이너 기능을 추가한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존 소파 제품과 비슷한 가격대와 크기로, 한정된 크기의 거실에서도 리클라이너 기능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렌스 전동형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는 20만원 할인된 149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또 제네스 전동형 리클라이너 3인용 소파는 20만원 할인된 149만9000원에, 4인용 소파는 25만원 할인된 18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로렌스 소파는 브라운, 그레이 색상 두 가지 이며 제네스 소파는 모카, 브라운 두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클라이너 기능이 추가되지 않은 로렌스, 제네스 일반 소파도 각각 최대 30만원, 40만원 할인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인기 제품 ‘몬도’ 소파 또한 최대 30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몬도’ 소파는 카멜,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김광춘 인테리어상품기획실 이사는 “최근 가족이 함께 모여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거실을 꾸미는 고객이 많아지면서,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리클라이너와 다인용 소파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인용 리클라이너 소파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기업 현장을 가다]북유럽엔 이케아…동북아 `한샘` 되겠다
☞ [기업 현장을 가다]"한샘 OEM제품도 철저히 관리하죠"
☞ [등기이사 연봉]최양하 한샘 회장 17.6억원..5억이상 `5명`
☞ 우리집 부엌 고민..한샘이 `바꿔드려요`
☞ 조창걸 한샘 창업주, 한국판 브루킹스재단 4600억 사재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