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그랜드오픈 기념행사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6.24 09:06:02

7월 6일부터 15일까지 그랜드오픈 특별전 개최… 전 제품 할인
전국 모든 신축아파트 입주가전 및 신혼부부 혼수가전 최대 할인 혜택 지원
그립 라이브방송 통해 라이브 방송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은 오는 내달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그랜드오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은 3층 규모 총 350평인 경기도 용인시 역북지역 최대규모의 매장이다. 1층은 전용주차장, 2층과 3층은 가전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용인시청점은 본행사에 앞서 6월부터 사전예약 상담신청을 접수받고 있다.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은 이번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라이브 쇼핑 플랫폼 그립에서 오는 26일과 7월 8일 2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입주가전과 혼수가전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가전제품을 소개하며 상담신청 접수를 안내한다. 방송 중에 상담예약자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그랜드오픈 특별전에서는 가전제품 전 품목에 대한 특별할인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에 따른 포인트 캐시백과 다양한 사은품, 그리고 후기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전국 모든 신축아파트 입주가전, 신혼부부 혼수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지원한다. 단, 특별전에서 제공하는 할인가격과 이벤트 내역은 10월 31일까지 배송 조건에 한해 적용된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후기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라이브 방송시 매장방문 상담 예약만 남겨도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방문예약 후 구매하면 5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까지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매장방문 후기 이벤트는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방문 소감을 블로그, SNS, 카페 등에 작성하고, 매장 2층 데스크에서 확인 후 즉시 제공한다.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관계자는 “올해 전국 유일한 삼성스토어 그랜드오픈점으로 최대 규모의 할인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챙겨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로 혼수가전, 입주가전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