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홀딩스 90주년 기념
총 90작품 선정…전시 기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후지필름 홀딩스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유저들과 함께하는 사진 콘테스트 ‘세상에 더 많은 미소를 전하다(Giving our world more smile)’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후지필름 홀딩스가 창립 90주년을 맞아 발표한 글로벌 목표인 ‘세상에 더 많은 미소를 전하다’에 담긴 의미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수상작은 90주년을 기념해 총 90작품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된 사진은 오는 8월 10일부터 19일까지 용산구 노들섬 노들갤러리에서 열릴 ‘후지필름 포토페스타 2024-천개의 꿈’ 특별 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 전시와 함께 오프닝 공연, 스크린쇼, 작가와의 대화, 플레이 그라운드 등 참여자들과 관람객들이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응모는 사람, 동물, 사물, 풍경 등 구분 없이 ‘미소’와 관련된 사진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오는 6월 14일까지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후지필름90주년_세상에더많은미소를전하다’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접수가 완료된다. 결과는 7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최종 선정된 90인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