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 출시…전 가맹점 1% 캐시백

김국배 기자I 2023.12.20 09:00:43

즉시결제 추가 1% 캐시백
''로카 나누기'' 혜택 최대 10개월 제공

(사진=롯데카드)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롯데카드는 20일 ‘로카 프로페셔널(LOCA Professional)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카드 이용금액의 1%를 기본 캐시백해준다. 할부 이용 시에는 이용일을 기준으로 전체 금액에 대해 캐시백이 제공되며, 무이자할부 이용 금액은 제외된다.

또 자금 사정에 따라 이용 대금을 미리 납부해 1%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시불 이용 다음 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디지로카 앱이나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 건별 즉시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즉시 결제가 번거로운 고객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한 금액을 차주 화요일에 자동 출금하는 ‘위클리 자동결제’ 서비스를 통해서도 1%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로카 나누기’ 혜택으로 수수료 없이 최대 10개월로 나눠낼 수 있다.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금액이 건당 3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라면 3·6개월, 100만원 이상일 때는 3·6·10개월 적용이 가능하다. 로카 나누기는 이용일로부터 10일 내 디지로카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단, 캐시백 혜택은 없다.

카드를 발급받은 달을 포함해 4개월간 일시불·할부 이용 실적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 롯데상품권카드 5만원권도 제공된다. 이후부터는 3개월 이용 실적이 1000만원 이상이어야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브랜드 카드로 발급 시 특급호텔·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 등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해외 겸용 30만원이다.

롯데카드는 내년 3월까지 국세·지방세 이용 금액(200만원 이하)에 대해 최대 2% 캐시백, 최대 10개월 나누기 혜택을 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자금 사정에 따라 미리 또는 나누어 납부하는 등 결제 방식에 맞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며 “상대적으로 카드 이용금액이 많은 전문직, 개인사업자 등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