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은 지난 2019년 뉴트로 열풍을 타고 출시한 ‘레트로 불스원샷’을 시작으로, 이듬해인 2020년에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불스원샷 스탠다드 그린라벨’을 출시하는 등 매년 ‘빼go 빼go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한정판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스탠다드 전황일 에디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그림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감각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앞서 불스원샷은 지난 4월 시작한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을 통해 전황일 작가와 함께 불스원샷 굿즈 2종을 선보인 바 있으며, 자동차와 함께하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출시 직후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이 같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번 빼go 빼go 한정판 또한 ‘리프레시 유어 엔진’ 메시지를 담은 동일 작가의 일러스트 디자인을 채택했다.
‘불스원샷 스탠다드 전황일 에디션’ 제품은 500ml 2개입 구성으로 기존 불스원샷 스탠다드 2개입과 동일한 성능의 제품을 약 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며,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오픈마켓 및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마다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