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9월 견본주택 오픈

박한나 기자I 2020.09.03 08:00:00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읍 일대에서 1442만4900㎡ 규모에 지하 1층 지상 29층 3개동 규모로 공급하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가 9월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

성주군 성주읍은 중부내륙고속도로 성주IC 국도 이용 시 대구 등 인접지역 이동이 편리하고 성주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서울 이동도 용이한 지역이다. 최근 성주 일반, 2차 산업단지, 성주3차 일반 산업단지 예정 등에 따라 일대 주거환경이 개선되면서 주거선호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성주여중고, 성주고, 성주초 중교와 성주도서관, 학원가 등, 우수 학군으로 자녀 교육 환경이 우수하고, 상업지역 내 있어 대형마트를 비롯한 각종 생활 편의 및 지원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대구와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향후 대구 2호선 성주 연장을 추진 중에 있으며, 남부내륙고속철도 성주 역사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는 성주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다. 286세대 모두 명품 4Bay 신평면 설계로 만들어져 전 세대가 채광과 통풍, 뛰어난 개방감을 누릴 전망이다. 각 세대에는 정리 정돈에 유리한 팬트리와 드레스룸이 적용됐고, 각종 커뮤니티 및 단지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단지에서는 성주군청, 법원, 우체국, 교육지원청 등 주요 관공서를 이용할 수 있고 인근 성주역사 테마공원과 이천, 성밖숲, 예산공원도 누릴 수 있다.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견본주택과 분양 홍보관은 성주읍 백전리에 있으며 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