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신세계푸드는 전자레인지용 찐만두 1인분(6개입) 8봉으로 구성한 대용량 제품 휴게소 김치만두를 7980원에 선보이며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게 됐다. 편의점에서 비슷한 용량의 전자레인지용 찐만두 제품을 1인분에 약 3000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신세계푸드의 휴게소 김치만두는 만두 1인분을 1000원도 채 되지 않는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다.
휴게소 김치만두는 전자레인지 조리에 특화된 찐만두로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밀가루와 전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만든 얇은 만두피에 매콤한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 건무, 부추, 당면, 대파 등 신선한 식재료를 넣어 풍성한 식감과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조리법은 봉지를 살짝 뜯은 뒤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2분30초만 돌리면 찜통에서 갓 쪄낸 듯한 찐만두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에는 170~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7~8분간 조리하면 된다.
신세계푸드의 휴게소 김치만두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7980원(168g, 6개입 x 8봉)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불 앞에서 별도의 조리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콤한 전자레인지용 김치만두를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공동 개발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정간편식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