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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기린맥주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이치방시보리` 병맥주, 캔맥주, 생맥주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게 된다.
하이트진로는 2004년부터 고급 음식점 판매용으로 이치방시보리 병맥주 제품을 수입해왔다.
캔맥주와 생맥주로 품목을 확대하게 되는 2012년부터는 판매량이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의 영역확대를 위해 내년부터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기린맥주의 판매추이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향후 기술제휴를 통해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판매를 추진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이치방시보리는 첫 번째 짜낸 맥즙만을 사용해 만들어 깨끗하고 바디감이 풍부한 프리미엄급 맥주로, 1990년 출시 후 가파르게 성장해 기린맥주의 간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전 세계 3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치방시보리는 최근 맥주의 본고장인 독일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프리미엄 맥주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기린맥주와의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통해 영업 및 생맥주 관리 노하우를 공유해 영업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이미 다양한 수입맥주를 취급해오고 있는 경쟁업체들과 수입맥주시장에서도 본격적으로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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